고양시 덕양구, ‘제27회 덕양구청장기 테니스대회’ 성료

덕양구테니스연합회 소속 선수 350여 명 참여…성라클럽 종합 우승

김정희 기자

wjdfnfl0811@naver.com | 2025-09-30 17:30:07

▲ 고양시 덕양구, ‘제27회 덕양구청장기 테니스대회’ 성료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지난 27일, 성사시립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제27회 덕양구청장기 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구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동호인 간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덕양구청이 지원하고 고양시테니스협회 산하 덕양구테니스연합회(회장 이충석)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연합회 소속 50개 팀을 포함해 총 52개 팀, 약 350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개회식에는 한찬희 덕양구청장을 비롯해 김영식·이종덕·임홍열 고양특례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선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찬희 덕양구청장은 격려사에서 “이번 대회는 약 1,500명에 달하는 덕양구 테니스연합회 동호인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축제의 장”이라며 “대회를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끈끈해져 활력이 넘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는 ▲오픈부 8팀 ▲신인부 36팀 ▲고양시 클럽을 대상으로 참가를 오픈한 여성부 8팀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치열한 접전 끝에 오픈부는 성라클럽, 신인부는 56DTC(56사단), 여성부는 신일산A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3개 부문 경기 결과를 합산한 종합 우승의 영광은 성라클럽이 차지했다.

덕양구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구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