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에서의 특별한 하루’ 참여자 모집 “아름다운 화순의 자연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

김정희 기자 / 2025-10-16 13:05:45
꽃강길에서 사랑을 전하는 낭만 프로포즈 이벤트 개최
▲ 화순에서의 특별한 하루_웹포스터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구복규)은 오는 10월 25일 토요일 화순군 일대에서 사랑을 주제로 한 감성 프로그램 ‘화순에서의 특별한 하루’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결혼을 앞둔 예비 커플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고, 화순의 자연과 관광자원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한 체험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장과 개미산전망대 등을 둘러보며 하루 데이트를 즐기고, 마지막에는 꽃강길 음악분수 일원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지원한다.

모집은 10월 14일(화)부터 10월 21일(화) 18:00까지로 화순군 외 지역에 거주하며 프로포즈를 계획 중인 커플 1팀을 모집한다. 신청은 별도의 폼 작성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며, 최종선정자는 10월 22일(수) 개별 안내 예정이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프로포즈 현장 및 공간 연출 △영상·사진 촬영 △꽃다발 등 기념품 제공 △식사 및 프로그램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촬영된 영상은 참가자에게 제공되며, 재단 홍보 콘텐츠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구종천 대표이사는 “사랑이 머무는 여행지, 화순의 매력을 감성적으로 알리는 프로그램으로서 참가 커플에게는 평생 기억될 하루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새소식–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