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

김정희 기자 / 2024-09-12 13:50:41
“추석 맞이 지역 내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통해 지역복지 증진 앞장서 ”
▲ 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 추석맞이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대구 남구자원봉사센터는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거주하고 있는 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260세대를 위한 쌀, 라면, 유과 등이 포함된 온기나눔 자봉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그 취지에 발맞추어 13개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대상자를 추천받고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개인 및 단체의 후원으로 물품이 준비되었다.

특히 남구 지역에 소재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에서도 자원봉사활동과 후원이 이루어져 기업과 자원봉사자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온기나눔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활동에 이웃을 위해 참석한 후원 자원봉사자 및 기업 자원봉사단, 자원봉사 단체는 다음과 같다.(가나다 순)

▲ 개인 자원봉사자 강미진, 박시윤, 손순옥, 정순화(킨더베베), 권오덕

▲ 기업 자원봉사단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비앤지평화상사(남상식), 월드공조(강란옥), ㈜대림주류유통(오동엽)

▲ 자원봉사 단체대구천호라이온스클럽(박현수),성현나눔봉사단(조동래), 안전모니터봉사단 남구지회(이종길),엔젤봉사단(법무법인 동반), 이천한마음봉사단(이춘호),천자봉사단(김용임), 포순이봉사단(안임순),한다솜모꼬지봉사단(신현구), 한마음재능기부봉사단(공성영)

김재덕 센터장은 “우리 지역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와 단체, 그리고 기업이 힘을 합쳐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온기나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