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동인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가가건재’에 현판 전달

김정희 기자 / 2025-09-09 11:15:09
▲ 동인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가가건재’에 현판 전달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인천 중구 동인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순자, 진대영)는 착한가게에 가입한 ‘가가건재’에 감사의 뜻을 담은 현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착한가게’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기기부 캠페인으로,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착한가게에 참여하게 된 ‘가가건재’는 동인천동 내 소외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하고자 정기 후원을 약정했다. 가가건재는 시멘트, 벽돌, 철근, 이동식 화장실 등 각종 건축자재를 취급·판매하는 전문 업체다.

현판을 전달받은 임용혁 가가건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대영 공동위원장은 “경제적 침체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기부금은 동인천동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자 동인천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