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창원투어패스’로 즐기는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 성료 |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창원특례시는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창원투어패스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관광 트렌드인 가족 및 소규모 동반여행 수요층을 겨냥해 기획됐다. 인플루언서들과 그 가족·친구들이 함께 참여해 창원투어패스 한 장으로 즐기는 편리하고 합리적인 여행코스를 직접 체험하며, 창원의 액티비티·힐링·자연이 어우러진 가을여행의 매력을 집중 홍보했다.
1일차 일정에서 참가자들은 국제대회 규모의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이색적인 사격 체험과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 현장을 관람한 뒤, 창원의 웰니스 명소 스파더스페이스에서 고품격 힐링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토캠핑장 카라반 체험을 통해 가을 캠핑의 낭만을 만끽했다.
2일차에는 마산 돝섬에서 열린 ‘돝섬 가을 피크닉’ 행사에 참여해 잔디광장 포토존과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가족·친구와 함께 창원의 가을 정취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참가 인플루언서들은 “창원투어패스 하나로 국제적 레저시설부터 힐링 스파, 자연 속 휴식공간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놀랍다”며 “돝섬 피크닉 같은 낭만적인 경험까지 가능한 창원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도시”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양숙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창원투어패스가 창원 관광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팸투어 콘텐츠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창원과 돝섬을 새로운 관광 명소로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